21 Jan
21Jan

블랙잭 카드 카운팅 최신 기법

IBM 컴퓨터를 통해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분석을 하는 분석가 스나이더는 최고의 카드 카운팅 시스템 중에서도 아래의 시스템을 극찬하고 있으며 범용적으로는 가장 많이 쓰여지는 시스템중 하나라고 소개하고 있다.





스나이더는 위의 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더 심플하고 명료한 블랙잭 카드 카운팅 시스템을 찾아볼 수 없었다고 우리에게 주장하고 있으며 필자가 보기에도 그렇다. 

또한 스나이더를 제외한 많은 학자들도 위의 카드 카운팅 시스템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굉장히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으며 이 시스템을 레벨 원으로 규정하고 있다. 

스나이더는 이와 같은 카운팅 시스템이 우리들이 블랙잭을 할때 능률을 높이고 배팅을 진행할때의 조금의 리스크라도 줄여줄 수 있는 꽤나 좋은 기술이라고 평하고 있다.

스나이더가 발췌한 카드 카운팅 시스템을 보고 각각의 카드 카운팅 시스템을 비교해보겠다.



스나이더에 따르면 Zen Count 시스템이 Uston APC 혹은, Revere APC – 73 시스템 보다 더욱 간단명료하고 직관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그러나 스나이더 본인은 Hi-Opt 2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스나이더는 단순함이야 말로 시스템을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며 Zen Count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없이 월등하다고 인정하였다.

물론 젠 카운트 같은 단순한 시스템을 완벽히 숙지한다면 다음 단계의 좀더 복잡한 카운팅 시스템으로 넘어갈 수 있고 더욱 승률이 좋은 카운팅으로 넘어가 실력을 행사할 수 있게된다.

그러나 언제나 그러하듯이 어떠한 시스템으로 숙달되었는지에 따라서 사용하는 즉각적으로 시스템을 바꾸기는 생각보다 힘들 것이다. 

사실 위의 시스템들은 상용만 할 수 있다면 어떤것을 사용하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을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온라인 카지노라는 점을 이용하여 사실상 마음에 드는 카운팅 시스템의 표를 화면 2개를 가지고 옆에 틀어놓고 보면서 하거나 바로바로 문서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더욱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다.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