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Feb
28Feb

블랙잭의 항복전략

제목만 보자면 항복을 하는데 어떻게 전략이라는 생각이 불현듯이 들수 있겠지만 지금부터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어째서 항복이 전략이 될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때때로 우리들이 블랙잭을 플레이 할 시에 딜러의 강한 업 카드에 비해서 비교적으로 약한 핸드를 받게 된다면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적어진다고 생각 할 수 있다.

일반적인 배팅 옵션을 적용하고게 된다면 그러한 라운드를 잃으면서 전체적인 배팅에서도 손실이 나게 된다는 것은 누구나 알 것이다.

따라서 우리들은 항복하기로 마음을 결정하였다면 최대한 빠르게 행동하여야 하며 이러한 행위로 인해서 우리들은 게임을 할 권리를 상실하게 되지만 배팅액의 절반만 잃을 수 있다는 점은 어떻게 보면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느 도박을 즐기던지 간에 시드 머니를 관수하는 것은 언제나 중요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항복할 만한 이유를 찾았다면 어느때보다도 신속 정확하게 항복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블랙잭의 항복전략 되시겠다.

그렇다면 이러한 항복 전략에는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되는지에 대해서 다음의 표를 통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자.


조기 항복(Early Surrender)




늦은 항복(Late Surrender)


이 표를 보고있으면 언제 우리가 항복해야 되는지 알 수 있으며 혹시나 해서 말인데 Surrender가 영어로 항복이란 뜻이기 때문에 Sur이 써져있는 부분에서 항복을 하면 된다는 뜻이다.


블랙잭 페어 분할 전략

항복 전략을 다음으로 우리가 조금 흔하게 들어 볼 수 있는 블랙잭 전략에 대해서 생각해 보자면 바로 두장의 에이스와 팔을 나눈다는 규칙인 페어 분할 전략 되시겠다.

이 규칙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 바로 페어 스플릿 전략 방식의 기초가 될 수 있다.

이 페어 스플릿 전략 방식의 규칙이 적용되고 있다면 동일한 가치를 가진 두 장의 숫자 카드를 받게되었을 시에 다른 배팅을 원래의 배팅과 같게하여 두 개의 개별 패로 나눌 수 있다.

참고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딜러가 소프트 17에서 멈추는 룰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한 다음 아래의 해당 표를 사용하여 게임을 즐기도록 하자.


페어 스플리팅 :  딜러가 소프트 17에서 멈추는 경우



더블 다운 전략

드디어 오고야 말았다 블랙잭 전략의 꽃이라고도 불리고 있는 더블 다운 전략이 말이다.

더블 다운 규칙을 사용하여 처음 두 카드를 받은 후 처음 배팅액에서 금액을 두배로 늘릴 수 있는 더블다운 전략 말이다!!!

우리들이 블랙잭을 즐기면서 보통은 카드를 하나만 더 받을 수 있지만 몇몇의 카지노의 경우에는 카드에 제한을 두어 두 배로 뻥튀기 할 수 있는 규칙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규칙 확인은 필수이다.

이 옵션을 적용 할지에 대한 여부는 딜러의 업 카드와 비교 한 핸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는데 더블다운 규칙을 사용할 수 있는 블랙잭 테이블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조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블다운 : 딜러는 항상 17에서 Stand 


더욱 다양한 전략이 있을 수 있겠지만 한번에 너무 많이 쑤셔넣는것은 오히려 집중력을 흐릴 수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라도 차근하게 공부하여 인생 역전을 노려보도록 하자.



댓글
* 이메일이 웹사이트에 공개되지 않습니다.